Logger Script
Getting up to speed about logistics
세부계획은 현재
INTRODUCTION
당신의 상사가 최근 당신이 일해야 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나 이벤트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할당된 업무에 대해 숙지하였고 상사는 주기적으로 진행 사항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들이 다뤄온 업무에 대해 회의를 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직원들은 그동안의 상황에 대해 업데이트를 하고 질문이나 문제점 등을 이야기할 것입니다.


키 포인트1
go around the table
Let’s go around the table, starting with you, Allison.
돌아가면서 이야기하죠, Allison부터 시작해주세요.
어떻게 사용할까요?
이 표현은 한 명씩 차례대로 돌아가면서 업데이트를 하고자 할 때 사용됩니다. 이것은 일의 진행 과정에 대한 업데이트를 하기 위한 미팅을 시작할 때 흔히 쓰는 표현입니다.
함께 알아두기
Why don’t we go around the table. Who wants to start?
돌아가면서 이야기해보죠. 누가 먼저 시작할래요?
Let’s go around the table. I will start.
돌아가면서 이야기해보죠. 제가 먼저 할게요.
키 포인트2
How is it looking?
How are the logistics looking?
실행 계획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습니까?
어떻게 사용할까요?
이 표현은 프로젝트나 일의 진행 상황을 체크할 때 흔히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It’s looking…”이라고 대답할 수 있습니다.
함께 알아두기
A: How is the report looking?
보고서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B: It’s looking great!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키 포인트3
Sounds great.
Sounds great. Good job.
좋네요. 잘 했습니다.
어떻게 사용할까요?
직원이 어떠한 상황 보고를 했을 때 그 일에 대해 승인을 표현하기 위해 짧게 답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정보를 공유함에 있어 작은 고마움의 표시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함께 알아두기
Good job. Thanks for sharing, Allison.
좋아요. 이야기해줘서 고마워요. Allison.
키 포인트4
put together
If you could put that all together in an email and send it to the group.
이것들을 모두 정리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어떻게 사용할까요?
이 표현은 많은 다양한 일들을 한 장소에 모아 놓거나 구성할 때 쓰입니다.

회사 업무에서 누군가에게 무엇을 부탁할 때 간접적으로 해야 합니다. “if”절이기 때문에 당신은 주로 “...that would be great”이나 “...I would appreciate it”을 뒤에 쓸 수 있습니다. (Phone Call - Making a call and Asking for a Return call을 참조하세요)
함께 알아두기
Could you put together a report by tomorrow.
내일까지 보고서 낼 수 있나요?
Janice here put together some figures for you to look at.
Janice가 여기 당신을 위해 몇 가지 수치를 정리했어요.
BL BR
1/5

전체 단어 퀴즈 풀기

단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