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기업 상담을 신청해주세요.
  • 결제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할 수 있나요?
    결제 수단과 방법과 관련해 문의 사항이 있으신 기업 고객께서는 비네이티브 고객센터 help@smatoos.com이나 1800-8870으로 연락하셔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기업교육 서비스 이용 시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 또는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기업 고객께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희망하시면 비네이티브 고객센터 help@smatoos.com이나 1800-8870으로 연락해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LMS (관리자 페이지)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가입 및 결제를 완료하시면 ‘나의 강의실’ 왼쪽에 ‘팀원 관리’ 메뉴가 자동으로 생성 됩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여, LMS 페이지에 접속 하셔서 수강관리와 임직원 학습 현황 모니터링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이후에 어떻게 학습을 시작할 수 있나요?
    LMS 페이지에서 ‘수강신청 양식’ 을 다운로드 받아 원하시는 수강 정보를 입력하신 후 고객센터 help@smatoos.com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강 인원 추가/변경 및 학습 신청에 관한 문의는 고객센터 1800-8870 또는 help@smatoos.com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 중에 인원을 추가하고자 할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LMS 페이지에서 ‘수강신청 양식’ 을 다운로드 받아 원하시는 수강 정보를 입력하신 후 고객센터 help@smatoos.com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강 인원 추가/변경 및 학습 신청에 관한 문의는 고객센터 1800-8870 또는 help@smatoos.com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하고자 하는 과목을 변경할 수 있나요?
    LMS 페이지에서 ‘수강신청 양식’ 을 다운로드 받아 원하시는 수강 정보를 입력하신 후 고객센터 help@smatoos.com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강 인원 추가/변경 및 학습 신청에 관한 문의는 고객센터 1800-8870 또는 help@smatoos.com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HR매니저가 아닌 일반 회원들도 자신의 학습 성과 및 진행률을 조회할 수 있나요?
    학습을 하시는 임직원 분들께서는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탭에서 본인이 수강하고 있는 강좌를 클릭해 편리하게 수강하실 수 있으며, ‘나의 강의실’ 탭에서 수강하고 있는 강좌를 클릭하시면 학습 진행률 및 완료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LMS 페이지에서 확인한 월간 교육 통계 자료를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LMS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팀원 관리 목록 페이지에서 현재 수강 현황 및 완료율을 엑셀 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엑셀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