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croll to Top

To Top

수강후기

21

4월
2016

In 수강후기

By benative

[수강후기] 직장생활의 필수 아이템 – 비네이티브

On 21, 4월 2016 | In 수강후기 | By benative

직장인영어 1위, 비네이티브와 함께 하시는 회원분들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유상운 회원님 (rainmaker***@hanmail.net)
DHL / 사원

 

저의 직장 생활을 인정받게 도와준 비네이티브는
이제 직장생활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업무관련해서 영어 중국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직장인입니다.
그래서 그동안 다양한 방식으로 영어를 공부했습니다. 학원 전화 영어 등 을 활용했지만 막상 그 효과에 대해서는 의문이 많았습니다. 시간적인 제약 때문에 수업을 놓치다보니 비용 대비 효과에 다소 실망했을때 비네이티브를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시간과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원하는 시간, 특히 출퇴근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니 그 집중도가 높았으며 효과적으로 실력을 향상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영어를 집중있게 공부함으로써 가장 원하던 영어를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책속의 영어가 아닌 실제 현지인들이 사용하는 영어를 수시로 공부하고 반복함으로써 실력향상에 큰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영어 뿐만이 아니라 중국어의 필요성도 함께 느끼고 있는 와중에 이렇게 패키지로 한꺼번에 공부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프로 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로서 비네이티브를 알게된것이 참 운이 좋았다라고 느낍니다. 앞으로 꾸준히 이용할 생각이고 더욱 번창해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으로 저의 외국어 실력까지 더욱 높일 예정입니다.

저의 직장 생활을 인정받게 도와준 비네이티브는 이제 직장생활의 필수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