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challenge large corporations with creativity
창의력을 가지고 어떻게 대기업에 도전할 것인가?
INTRODUCTION
이 학습 영상에서 Lutz는 창의성의 가치와 회사의 현재 상황에 도전 의식이 있는 사람과 일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키 포인트1
shareholder value 주주 가치
It starts with innovation and ends in shareholder value.
이것은 혁신으로 시작해 주주 가치를 내는 것으로 끝을 맺죠.
어떻게 사용할까요?
주주 가치는 회사의 주식이 가지고 있는 금전적 가치를 늘리는 무언가입니다. 만약 어떤 것이 주주에게 더 많은 돈을 만들어 준다면, 그것은 주주 가치를 가지고 있는 거죠.
함께 알아두기
Great products lead to increased shareholder value.
훌륭한 제품은 주주 가치 증대로 이어진다.

Corporations care a lot about shareholder value.
기업은 주주가치에 많은 신경을 쓴다.
키 포인트2
an environment (of/where/that)... ...의 환경
The key to driving innovation is to create an environment where innovation is rewarded.
혁신을 이끄는 핵심은 혁신이 보상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다.
어떻게 사용할까요?
이 경우에, "environment"는 당신의 근로 환경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물리적인 근로 환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Do you have your own office, or work at a table with other people?
(당신은 개인 사무실을 가지고 있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과 함께 책상에서 일하나요?)

혹은 정신적인 환경이 될 수도 있죠.

Does your boss encourage creativity?
(당신의 상사는 창의성을 장려하나요?)

Are your coworkers cooperative or competitive?
(당신의 회사 동료들은 협조적인가요 경쟁적인가요?)
함께 알아두기
In my company, I try to foster a creative environment.
우리 회사에서 저는 창조적인 환경을 조성하려고 애씁니다.

We need to build an environment that encourages high sales.
우리는 높은 매출을 장려하는 환경을 만들 필요가 있어요.

우리는 이 표현을 종종 환경의 종류에 관해 이야기할 때 사용합니다. 형용사로 쓰일 수도 있고(예: creative environment), 이 단어 뒤로 보충 설명을 추가할 수 있어요.
키 포인트3
challenge the status quo 현재 상황에 도전하다
We need people who actively challenge the status quo.
우리는 현재 상황에 대해 적극적으로 도전장을 내밀 사람이 필요하다
어떻게 사용할까요?
"Status quo"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일을 하거나 평소와 같은 삶, 또는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을 뜻합니다." Challenge the status quo(현재 상황에 도전하는 것)"는 현재 사용하는 어떤 것이 "normal(평범한, 일반적인)"하다는 이유만으로 최고의 방법이라고 볼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하는 것을 뜻합니다.
함께 알아두기
I'm not brave enough to challenge the status quo.
저는 현재 상황에 도전할 만큼 용감하지 않아요.


People who challenge the status quo are in a dangerous, but often rewarding, position.
현재 상황에 도전하는 사람은 위험하지만, 종종 보람 있는 위치에 있죠.
키 포인트4
...per share 주당...
In 5 years, we want our stock to be at $80 per share.
우리는 5년 뒤에 우리의 주식이 주당 80불이 되기를 원해요.
어떻게 사용할까요?
주식은 사람들이 사거나 소유할 수 있는 회사 일부를 말합니다. 만약 모든 주식이 일정한 양의 재정적 가치가 있다면, 우리는 그 가치를 말하기 위해 "per share(주당)"이라는 표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알아두기
Large companies are sometimes worth less per share than small companies, but they have a lot more shares!
큰 회사들은 종종 작은 회사보다 더 적은 주당 가치를 갖지만, 훨씬 더 많은 주식을 가지고 있죠!

My company is almost $40 per share now!
우리 회사는 이제 거의 주당 40달러랍니다!
키 포인트5
create customer value 고객 가치를 창출하다
Great products create customer value.
훌륭한 제품들은 고객 가치를 창출합니다.
어떻게 사용할까요?
고객 가치는 고객이 가치 있게 생각하는 무언가죠. 이것은 그들이 제품으로부터 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제품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죠.
함께 알아두기
The right kind of innovation adds customer value.
알맞은 종류의 혁신은 고객 가치를 더해줍니다.

We need to increase our product's customer value.
우리는 우리 제품의 고객 가치를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customer value"라는 표현은 종종 "create(창출하다)", "add(더하다)", "increase(증대하다)", "improve(개선하다)"와 같은 단어들과 함께 사용됩니다.
키 포인트6
if you don't have 만약 당신이...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If you don't have creative people, your business won't be innovative.
만약 당신에게 독창적인 사람이 없다면, 당신의 사업은 혁신을 이룰 수 없을 거예요.
어떻게 사용할까요?
이 문장은 학습 영상에서 몇 차례 사용되었습니다. 뭔가 필요한 것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죠.
함께 알아두기
If you don't have a good business sense, you're never going to succeed
만약 당신이 훌륭한 사업적 감각이 없다면 절대로 성공하지 못할 거예요.

If you don't have the right resources, you'll be at a disadvantage.
만약 당신이 알맞은 자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불리한 처지에 놓일 거예요.
키 포인트7
Says who? 누가 그런 얘기를 하죠?
We need people who ask "Says who?" without being afraid.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고 "누가 그런 얘기를 하지?"라고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요.
어떻게 사용할까요?
"Says who?"는 도전의 표현입니다. 이것은 "Why should I do this? Who said that we need to do this, and why should I obey them? (왜 내가 이걸 해야만 하지? 이것을 해야 한다고 누가 이야기했죠? 그리고 왜 우리가 그들에 복종해야 하나요?)"라는 뜻이죠.
함께 알아두기
We have to copy the same forms three times? Says who?
같은 양식을 세 번이나 복사해야 한다고요? 누가 그랬죠?

You are in charge of the office now? Says who?
당신이 지금 사무실을 책임지나요? 누가 그렇게 하라고 했죠?

만약 이 질문에 당신이 책임을 지고 있다고 대답하고 싶다면 "Says me! (제가 그랬어요!)"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키 포인트8
I always... 저는 항상...
I always encourage people to speak out if they have an opinion.
저는 만약 사람들이 의견이 있다면 거리낌없이 말할 수 있도록 그들을 격려해요.
어떻게 사용할까요?
"I always"라는 표현을 문장의 처음에 사용하면, 이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이렇게 말한 적이 처음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함께 알아두기
I always say to be prepared for any situation.
저는 항상 어떤 상황에든 준비되어 있으라고 이야기하죠.

I always like to challenge people.
저는 항상 사람들에게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BL BR
1/9

전체 단어 퀴즈 풀기

단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