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challenge large corporations with creativity
창의력을 가지고 어떻게 대기업에 도전할 것인가?
창의력을 가지고 어떻게 대기업에 도전할 것인가?
INTRODUCTION
이 학습 영상에서 Lutz는 창의성의 가치와 회사의 현재 상황에 도전 의식이 있는 사람과 일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키 포인트1
shareholder value 주주 가치
It starts with innovation and ends in shareholder value.
이것은 혁신으로 시작해 주주 가치를 내는 것으로 끝을 맺죠.
어떻게 사용할까요?
주주 가치는 회사의 주식이 가지고 있는 금전적 가치를 늘리는 무언가입니다. 만약 어떤 것이 주주에게 더 많은 돈을 만들어 준다면, 그것은 주주 가치를 가지고 있는 거죠.
함께 알아두기
Great products lead to increased shareholder value.
훌륭한 제품은 주주 가치 증대로 이어진다.
Corporations care a lot about shareholder value.
기업은 주주가치에 많은 신경을 쓴다.
훌륭한 제품은 주주 가치 증대로 이어진다.
Corporations care a lot about shareholder value.
기업은 주주가치에 많은 신경을 쓴다.
키 포인트2
an environment (of/where/that)... ...의 환경
The key to driving innovation is to create an environment where innovation is rewarded.
혁신을 이끄는 핵심은 혁신이 보상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다.
어떻게 사용할까요?
이 경우에, "environment"는 당신의 근로 환경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물리적인 근로 환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Do you have your own office, or work at a table with other people?
(당신은 개인 사무실을 가지고 있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과 함께 책상에서 일하나요?)
혹은 정신적인 환경이 될 수도 있죠.
Does your boss encourage creativity?
(당신의 상사는 창의성을 장려하나요?)
Are your coworkers cooperative or competitive?
(당신의 회사 동료들은 협조적인가요 경쟁적인가요?)
Do you have your own office, or work at a table with other people?
(당신은 개인 사무실을 가지고 있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과 함께 책상에서 일하나요?)
혹은 정신적인 환경이 될 수도 있죠.
Does your boss encourage creativity?
(당신의 상사는 창의성을 장려하나요?)
Are your coworkers cooperative or competitive?
(당신의 회사 동료들은 협조적인가요 경쟁적인가요?)
함께 알아두기
In my company, I try to foster a creative environment.
우리 회사에서 저는 창조적인 환경을 조성하려고 애씁니다.
We need to build an environment that encourages high sales.
우리는 높은 매출을 장려하는 환경을 만들 필요가 있어요.
우리는 이 표현을 종종 환경의 종류에 관해 이야기할 때 사용합니다. 형용사로 쓰일 수도 있고(예: creative environment), 이 단어 뒤로 보충 설명을 추가할 수 있어요.
우리 회사에서 저는 창조적인 환경을 조성하려고 애씁니다.
We need to build an environment that encourages high sales.
우리는 높은 매출을 장려하는 환경을 만들 필요가 있어요.
우리는 이 표현을 종종 환경의 종류에 관해 이야기할 때 사용합니다. 형용사로 쓰일 수도 있고(예: creative environment), 이 단어 뒤로 보충 설명을 추가할 수 있어요.
키 포인트3
challenge the status quo 현재 상황에 도전하다
We need people who actively challenge the status quo.
우리는 현재 상황에 대해 적극적으로 도전장을 내밀 사람이 필요하다
어떻게 사용할까요?
"Status quo"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일을 하거나 평소와 같은 삶, 또는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을 뜻합니다." Challenge the status quo(현재 상황에 도전하는 것)"는 현재 사용하는 어떤 것이 "normal(평범한, 일반적인)"하다는 이유만으로 최고의 방법이라고 볼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하는 것을 뜻합니다.
함께 알아두기
I'm not brave enough to challenge the status quo.
저는 현재 상황에 도전할 만큼 용감하지 않아요.
People who challenge the status quo are in a dangerous, but often rewarding, position.
현재 상황에 도전하는 사람은 위험하지만, 종종 보람 있는 위치에 있죠.
저는 현재 상황에 도전할 만큼 용감하지 않아요.
People who challenge the status quo are in a dangerous, but often rewarding, position.
현재 상황에 도전하는 사람은 위험하지만, 종종 보람 있는 위치에 있죠.
키 포인트4
...per share 주당...
In 5 years, we want our stock to be at $80 per share.
우리는 5년 뒤에 우리의 주식이 주당 80불이 되기를 원해요.
어떻게 사용할까요?
주식은 사람들이 사거나 소유할 수 있는 회사 일부를 말합니다. 만약 모든 주식이 일정한 양의 재정적 가치가 있다면, 우리는 그 가치를 말하기 위해 "per share(주당)"이라는 표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알아두기
Large companies are sometimes worth less per share than small companies, but they have a lot more shares!
큰 회사들은 종종 작은 회사보다 더 적은 주당 가치를 갖지만, 훨씬 더 많은 주식을 가지고 있죠!
My company is almost $40 per share now!
우리 회사는 이제 거의 주당 40달러랍니다!
큰 회사들은 종종 작은 회사보다 더 적은 주당 가치를 갖지만, 훨씬 더 많은 주식을 가지고 있죠!
My company is almost $40 per share now!
우리 회사는 이제 거의 주당 40달러랍니다!
키 포인트5
어떻게 사용할까요?
고객 가치는 고객이 가치 있게 생각하는 무언가죠. 이것은 그들이 제품으로부터 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제품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죠.
함께 알아두기
The right kind of innovation adds customer value.
알맞은 종류의 혁신은 고객 가치를 더해줍니다.
We need to increase our product's customer value.
우리는 우리 제품의 고객 가치를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customer value"라는 표현은 종종 "create(창출하다)", "add(더하다)", "increase(증대하다)", "improve(개선하다)"와 같은 단어들과 함께 사용됩니다.
알맞은 종류의 혁신은 고객 가치를 더해줍니다.
We need to increase our product's customer value.
우리는 우리 제품의 고객 가치를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customer value"라는 표현은 종종 "create(창출하다)", "add(더하다)", "increase(증대하다)", "improve(개선하다)"와 같은 단어들과 함께 사용됩니다.
1/6






전체 단어 퀴즈 풀기
단어보기
How to challenge large corporations with creativity
창의력을 가지고 어떻게 대기업에 도전할 것인가?
창의력을 가지고 어떻게 대기업에 도전할 것인가?
글로벌 비즈니스맨 경영 전략 - Bob Lu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