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croll to Top

To Top

기사

10

5월
2017

In 기사

By benative

비네이티브, 중국 넷이즈(网易)와 기업 교육(B2B) 총판 계약 체결

On 10, 5월 2017 | In 기사 | By benative

비네이티브, 중국 넷이즈(网易)와 기업 교육(B2B) 총판 계약 체결

차이나 모바일, 장안자동차, 폭스콘 등 대형고객사들에게 콘텐츠 공급

BeNative 어학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마투스(대표 김문수)는 지난 52일 중국의 4 IT 기업인 넷이즈(网易)와 기업 교육(B2B)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넷이즈 기업교육(B2B) 사업 부문은 2016년부터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 중국 최대 석유화학기업인 중국석유화학그룹(国石油化工集团公司),

중국 통신사를 대표하는 차이나 유니콤(国联通), 중국 자동차 현지 브랜드 1위 기업인 장안자동차(长安汽车), 직원 백만 명이 소속된 폭스콘(富士康),

중국 저장성 최대 언론사인 저장미디어그룹(浙江日报报业集团), 중국 최대 생활 정보 사이트인 58통청(58同城), 100여개의 자회사를 보유한 기술기업 인장그룹(银江集团),

독일의 Bosch와 합작한 연합자동차전자유한회사(联合汽车电子有限公司), 일본 미츠비시와 합작한 자동차기업 광치싼링(广汽三菱) 등 중국 대형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스마투스 김문수 대표는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기업교육 시장에서 시장 선두 업체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대된다. 미국, 영국 등 글로벌 기업가들이 출연한 우수한 콘텐츠로 중국 기업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스마투스 소개]

스마투스는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학습서비스인비네이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Google, Facebook, IBM, 3M, GM, Paypal 등 미국 기업인 300인 이상과 중국판 배달의 민족어러마 CEO를 비롯한 중국의 각 산업분야별 대표 기업인 100인 이상이 참여하여 제작한 실전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학습 콘텐츠를 한국, 일본, 대만, 중국 등 아시아 기업교육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2014 11월 미국 레드헤링사가 선정한 ‘2014 글로벌 100대 기술 기업에 선정되었고, 에디슨 재단이 운영하는 Edison Award혁신적인 글로벌 기업 2015’ 후보로 지명된 바 있으며, 미국 Stratus Awards 2015 에서 플랫폼 서비스 부문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넷이즈 기업교육 부문 소개]

넷이즈는 텐센트, 바이두, 알리바바와 함께 중국을 대표하는 4 IT기업으로 2006 6월부터 기업 교육 서비스를 시작하여 차이나유니콤, 차이나모바일, 중국석유화학그룹, 장안자동차그룹 등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홈페이지: http://b.study.163.com/

Tags |

03

3월
2017

In 기사

By benative

비네이티브, 중국B2B 기업교육 모쉐이웬 계약체결

On 03, 3월 2017 | In 기사 | By benative

비네이티브, 모쉐이웬과 계약 체결하다!

http://www.munhw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1121

 

  • 비네이티브, 모쉐이웬(学院) 통해 중국 B2B시장 공급 확대
  • 비네이티브, 중국 기업교육 플랫폼에 비즈니스 영어 콘텐츠 제공
  • 어러머, SOHO3Q 등 중국 기업에 콘텐츠 선보일 예정

 

주식회사 스마투스(대표 김문수)의 비네이티브(BeNative)는 지난 2월 20일 모쉐이웬(魔学院)과 중국 B2B 기업교육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계약을 통해 모쉐이웬은 기존 보유한 B2B 고객은 물론 중국 내 B2B 시장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비네이티브를 홍보할 계획이며 비네이티브는 모쉐이웬을 통해 중국 기업과 관공서 및 기관을 중심으로 하는 B2B 시장에 공급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모쉐이웬은 2009년 설립된 중국의 기업교육 서비스 플랫폼으로 중국판 ‘배달의민족’으로 불리는 ‘어러머’와 중국 최대의 스타트업 지원센터인 ‘SOHO3Q’ 등 다수의 중국 기업이 해당 기업 교육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비네이티브’는 페이스북과 구글, IBM, 페이팔 등 300명이 넘는 글로벌 기업의 창업자, CEO 및 임원들이 직접 출연해 사업 현황을 소개하고 경영 철학을 영어로 들려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현재 30만 명 이상의 글로벌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스마투스 김문수 대표는 “전세계 최대 영어 시장인 중국에서 기업 교육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중국 현지 B2B 교육 전문기업인 ‘모쉐이웬’과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 며 “중국의 더 많은 기업들이 사내 영어 교육에 비네이티브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투스는 2016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서비스혁신대상을 받았으며 에디슨 재단이 운영하는 Edison Award의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 2015’ 후보로 지명된 바 있고 미국 ‘Stratus Awards 2015’ 에서 플랫폼 서비스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